"시지프스를 다시 생각하다"를 읽고..

2011. 2. 11. 11:24BASIC/책을 읽자

저자 이신.. 신승환 님의 블로그에서, 
제가 쏩니다.. 라는 글이 있더군요 ㅎㅎㅎ (사실 신승환 님의 블로그를 Reader로 구독하고 있습니다. ^^)

http://www.talk-with-hani.com/ ==> 좋은 내용의 글을 많이 올려주십니다. ^^

이벤트에 첫 당첨이 되었네요 ^^ 감동 감동
그래서 받아서 읽게 된 책이 였습니다.

제가 너무도 공감이 가는 이야기들이 에세이 형태로 읽기 편하게 되어 있어서,  금새 다 읽어 버렸답니다. 

(경주 여행갈때 들고 가서 읽었네요~~~ KTX  좌석에 앉아서 한컷!)

저도 개발자이고, 대략 10여년 가까이 일을 해왔습니다.
여러 직장을 다니다가, 현재 잠시 일을 쉬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공감이 많이 갔습니다.
특히 쉴때는 통장에 급여가 안들어 온다는 이야기는 지금 제가 겪고 있는 상황 입니다. 아하하;;; ㅎㅎ

지금은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려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공부를 한다는 것 자체또한 제가 하고 싶은 것이고, 만족해 하고 있다라면.. 믿어지시겠습니까?
 ^^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