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책들은 많이 있는데... 벌써 반은 본거다..ㅎㅎ

2011. 3. 19. 17:24BASIC/책을 읽자

아이폰 개발을 위해 현재 보고 있는 책들.. 
이거 다 보면.. 나 이제 아이폰 개발 초보 면하는 건가? ㅎㅎ


IOS 버전도 변경 되고, XCODE 도 변경된 이마당에...  
책 내용은 자동 업데이트 안되냐...  ㅎㅎㅎ 

사실...  http://developer.apple.com/ 에 가면 최신의 정보들이 많이 있다.
책은 처음 맘먹고 시작할 때 좋은 것이다.  ^^
그래.. 책장에 꽂아 둬도.. 뽀대 나고 좋아.. 두껍게 영어 많고, 어려워 보이는 것일수록 더더욱 그렇지 

1. 아이폰 3 프로그래밍
  2주의 시간을 두고 책을 봤다... 어렵지 않게 이해 할수 있었다.
 정말 세심하게 알려주는 책이다...  음... 오브젝티브-c 를 잘 알지 못하더라도  이해할수는 있지만.. 

 몇번 책을 더 읽으면 도움이 될 책이다.
 



2. 오브젝티브-c 2.0 (프로그래밍)
아직 안 읽었다.
회사에서 프로젝트 시작하기 전에 함 읽어봐야 하는데.. 아직까진 시간이;;;
기초부터 안하고 말이지 ㅎㅎ


3. 예제로 시작하는 아이폰 개발  
회사에 있는 책이라서.. 우선 책꽂이에 꽂아두고 전시용이다.
함 봐야 겠다. 



매번 그렇지만 .. 초심을 잃지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