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랙( Slack ) 이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2011. 2. 11. 11:10BASIC/책을 읽자

와프가 사준 4권의 책중에 두번째 책!!!
잘 읽었습니다. 와프님~~



거의 대부분은 지하철, 버스 안에서 읽은 책 , 대략 2주 정도 들고 다녔네요 ㅎㅎㅎ
이 책에서 말하는 요지는 지식근로자들에 대한 업무 관리 방법론이다.
빨리빨리 일한다고 되는거냐? ,  꽉 채워진 업무 배정으로 인해 새로운 업무 혹은 추가 업무에 대해서는 어찌 할꼬? ... 이 책은 사실 지식근로자들이 읽으면 만세를 외칠.. 그런 책인듯 ㅎㅎ
CEO 들이나 윗선 책임자들이 읽을 경우에는 좀 답답할듯 싶다 ㅎㅎㅎ

지식근로자들에 대한 조직관리를 잘하자! 리스크 관리를 잘하자!

마지막 장에 나오는 이솝 우화가.. 인상깊었다.
이후 내가 CEO가 되어, 지식근로자들과 함께 일할때에 꼭 반드시 다시한번 읽어봐야 할 책이였다.

오늘은 여기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