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쪽으로 튀어!! 를 읽고

2011. 6. 27. 16:48BASIC/책을 읽자

에휴~~ 한동안 책을 넘 안 읽고 살았다.
안 읽은게 아니라.. 좀 난해하고 길고 긴... 책을 읽다 보니..
중간중간 끊겼다.

그래서 기분 전환 겸... 오쿠다 히데오 장편소설 " 남쪽으로 튀어" 를 읽었다.

솔직히.. 도시 생활.. 귀농 생활.. 난 둘다 영위하고 싶다..
3일은 도시 생활, 4일은 귀농 생활.. 이렇게 하면 안되나??

삶은 자연속에서, 뭐.. 인터넷,TV 는 끊지 않고, 자택근무?? 어떠한가? ㅎㅎ
 



간접 경험을 해볼수 있는.. 어린시절에 난 ... 주인공 지로 나이 때쯤엔 난 어떻게 살았었지?? 
이런 저런 생각들로.. 한주를 보낼수 있어서 좋았다.


*영화도 있더라구... 꼭 한번 봐야 겠다.

이상!